어제 1회 합격자발표 햇어요. 저는 전기기사 실기 합격하였습니다. 22년도 기능사, 25년 산업기사 올해 기사까지 ,
다산에듀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하루에 조금씩 꾸준이 하면 받드시 이루어질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 나이에도(70문턱)해냇습니다. 처음에는 어려워도 반복적으로 하니 갈수록 이해폭이 넓어지더군요.
다산에듀와 함께 꾸준이 반복적으로 하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산이 높으면 골이 깊듯이 열정이 크니
회열도 크더군요. 모든분들의 목표가 이루어지길 빕니다.
2026-06-15 14:49:04
자격증 이어 달리기 하셨다니 정말 잘하셨습니다.
그동안 공부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후기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도전하시는 모든 것들이 다 잘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다산에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