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감사인사

작성일: 2026-06-17 09:41:41

비전공자로서

재작년에 전기기능사

올해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취득했습니다. 


전병칠 원장님. 

최종인 원장님. 

남민수 교수님. 

이재현 교수님께 정말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 로그인 하여 글 남깁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

2026-06-18 09:11:05

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꾸준히 노력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