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로서
재작년에 전기기능사
올해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취득했습니다.
전병칠 원장님.
최종인 원장님.
남민수 교수님.
이재현 교수님께 정말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 로그인 하여 글 남깁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2026-06-18 09:11:05
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꾸준히 노력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 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