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이렇게 풀이를 해도 될까요??

작성일: 2026-06-20 22:34:49

교수님 안녕하세여~

교재와 다르게 이렇게 풀이를 해도 될까요? 값이 차이가 나서여~~




COMMENTS

2026-06-22 08:51:08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처럼 Q₂를 1로 가정하고 Q₁을 계산하셔도 됩니다.

계산과정에서 교재와 오차가 발생하지만 큰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