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계산 과정

작성일: 2026-06-22 17:20:20
계산 과정에서 식 세울 때 단위 써야 하나요?

COMMENTS

2026-06-23 09:09:45

안녕하세요. 회원님.

계산과정에서는 단위를 생략하셔도 됩니다.

다만, 최종답안에는 단위를 작성해야 하고 문제에 단위가 주어진 경우에는 최종답안에도 단위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2026-06-23 15:02:21

넵!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