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후기

(53세/남) 53세에 인생에서 공부의 중요성을 깨닫고 전기기능사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작성자 : 임 영석      작성일 : 2022-01-30 10:55:36      No : 3076

53년을 살아오면서  삶에 목표없이  배움을 멀리하며 살아오다가 늦게나마 공부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어 전기기능사 자격증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초중고 학창시절에도 공부에는 관심이 없어서  성적표에서 꼴찌 한적도 있었고 거의 하위권 이었습니다.  지금하고 있는 일은 아파트에서 시설주임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지금 저의 목표는 전기과장을 목표로 전기기사 자격증을 딸려고 합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많이 있어 공부할 시간은 일반 직장인 보다 많은 것같아 좋습니다.  8월부터 공부를 시작해서 처음에는 한두시간  공부 하다가 시험일이 점점 다가오니 하루에 열시간 이상 공부하는 시간이 늘어났습니다.  저한테 이렇게 공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게 제 스스로  대견스러웠습니다.  2022년 1회 전기기능사 필기시험에서 78.8점으로 합격의 기쁨을 만끽 할 수 있었습니다.

전병칠 원장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막연하고 어렵게만 생각한 전기를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되어    전기기능사 필기 공부가  순조롭게 진행이 잘되었던것 같습니다.

원장님을 만나게 되서  좋은 인연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전기기능사 실기 수강도 다산에듀에서 시작 할려구 합니다.

전기공부 하시는 모든 분들 건강 잘 챙기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mments 본문에 대한 댓글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 담당교수 2022-02-02 15:34:54 안녕하세요, 회원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잘 해내셨고,

    앞으로도 다가오는 실기시험에서도

    꼭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랍니다.
상담하기